icon

애니빌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고객상담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 게시판상담은 물론 원격지원상담까지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통해 궁금한 부분들을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웹솔루션 전문 상담가로 구성된 고객지원팀 전화상담

애니빌드에는 현재 7명 이상의 전문 상담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전문인력과 실시간 전화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애니빌드를 사용하면서 매뉴얼 및 게시판 등으로 해결이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 전화로 즉시 상담을 받을 수있습니다.

전화 상담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근무 시간 이외에는 고객지원게시판을 통해 가장 빠른 기간 내에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팀 : 041-563-7711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찾는 알찬검색

애니빌드 내에 축적되어 있는 정보에 대해 검색어를 기반으로 조회할 수 있는 강력한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찬검색을 통해 검색어를 기준으로 기존 사용자가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여 얻은 답변과 기능에 대한 메뉴얼을 검색 정확도에 따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사이트 운영

애니빌드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을 게시판의 글로 문답하는 고객지원 사이트을 제공합니다.
근무시간 중에는 실시간으로 답변을 드리며, 근무시간 외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지원게시판을 통해 질문해 주시면 익일 업무 시작과 함께 답변이나 전화를 드립니다.

원격지원 및 메신저 상담 서비스

애니빌드를 사용하면서 발생되는 문의사항이나 문제되는 부분을 캡쳐하여 애니빌드에 전달하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전문상담원이 직접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제어할 수 있어 전화상으로 질의가 불가한 경우나 컴퓨터 상태를 부득이하게 확인해야 하는 경우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