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콘택트렌즈

게시글 검색
칼라 콘택트렌즈
이태리안경콘택트 조회수:2745 112.218.96.203
2015-02-06 16:11:43

뭔가 특별한 일이 있는 날이면, 옷 색깔에 맞추어 눈도 칼라 화장을 해 보세요.
개성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당신의 색! 당신의 스타일! 이제는 바꿀 수 있습니다.

투 칼라

쓰리칼라

서클렌즈(호수같이 커다란 눈동자)

칼라서클렌즈

특수칼라(친구생일, 파티에서 만인을 즐겁게)

피부색에 어울리는 칼라렌즈는?

① 블루(Blue), 아쿠아(Aqua)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루 계열의 렌즈는 차가운 인상, 도시적인 이미지를 나타낸다. 그러므로 어두운 피부색보다는 흰 피부색에 잘 어울린다. 붉거나 검은 피부색에는 부자연스러워 보일 수도 있다.

② 브라운(Brown)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칼라.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선탠 을 한 갈색 피부결의 사람이 훨씬 더 잘 어울리지만 피부색이 하얀 사람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컬러. 붉은 기가 도는 피부색에도 어울린다.

③ 그레이(Gray), 라벤다(Lavender)
피부색이 유난히 노랗거나 아주 까만 경우를 제외하고는 감각적인 변신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펄 감이 살아있는 메이크업으로 세련되게 연출한다면 신비롭고 우아하며 차가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④ 서클(Circle)
피부색에 관계 없이 호수같이 크고 맑은 눈동자를 연출할 수 있다.
눈만 크게 보이는 서클(Circle)과 눈을 검고 크게 보이는 블랙서클(Black Circle)이 있다.

MAKE-UP POINT

가장 신경을 써야 할점은 아이 메이크업. 컬러렌즈와 같은 계열의 색상을 발라 주어 연결 감이 있고 안정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해주는 것이 좋음. 입술은 강한 색상의 립스틱보다는 투명파우더와 립글로스로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현명. 눈은 강하게 입술은 약하게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길 것.

① 시원하고 쿨한 느낌 Blue
블루렌즈는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피부톤을 밝게 표현하며, 섀도와 아이라인은 한듯 만듯 약하게 메이크업을 해야만 눈의 칼라색이 선명하게 보일 수 있다. 입술은 투명하게 립글로스로 마무리 하는 게 좋을 듯.

② 도회적인 세련미 Gray
전체적으로 매트하면서 은은한 펄감을 살려 세련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은은한 색조화장이 좋다. 대신에 입술은 글로시한 느낌보다는 회색의 차가움을 살리도록 펄이 풍부한 립스틱을 사용. 실버 펄 립스틱을 사용해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도 펄 감을 충분히 살릴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을 듯.

③ 부드러운 느낌의 Brown
골드의 고급스러움을 살리면서 브라운의 안정적인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브라운렌즈는 동양적인 색상으로 피부 톤의 색상은 밝은 것보다는 좀 어둡게 표현하는 것이 세련돼 보인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브라운 계열의 색조화장을 하고 입술은 립글로스보다는 진한 갈색 또는 브라운 색의 립스틱으로 입술라인보다 약간 크게 그리면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④ 이국적이고 귀여운 느낌 Aqua, Green
이국적이면서도 깜찍한 느낌의 이미지를 풍긴다. 피부는 너무 희거나 어둡지 않게 본래의 피부색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색조화장은 이스로 옐로칼라로 연하게 표현하며 렌즈와 같은 색의 그린컬러로 아이홀과 눈꼬리에 포인트를 준다. 입술은 연한오렌지 립스틱에 립그로스를 덧발라 투명하게 표현하는 게 좋을 듯.

⑤ 신비로운 Lavender
연한 라벤다는 다소 신비로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난다. 피부는 핑크계열로 화사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으며, 아이섀도우는 연한 색으로 표현하며 흰색 아이섀도우로 하이라이트를 주고, 눈꼬리 부분은 렌즈와 동일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강조를 하여주는 것이 좋을 듯. 입술은 동일 색의 립그로스로 글로시하게 표현하여주면, 신비롭고 여성스럽게 연출하고자 할 때 Good!!!!

칼라렌즈 착용 시 주의사항

칼라렌즈는 투명한 콘택트렌즈에 색을 인쇄해서 제조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산소 전달 율 이 투명한 렌즈보다는 떨어져요. 이러한 이유로 적정 시간 을 넘겨서 착용 했을 때는 산소 부족에 의한 여러 부작용(충혈, 건조감, 시야의 좁아짐)이 생길 수도 있어요.

그러므로 칼라렌즈는 화장품과 같은 개념으로 착용해야 됩니다. 화장품도 진한 화장은 피부에는 부담을 주지만 아름다움을 위해서 화장을 하지요? 칼라렌즈도 눈을 아름답게 하지만 관리를 소홀히 한다든가 너무 적정 시간을 넘겨서 착용하면 눈에 무리를 주고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어요.

칼라렌즈도 다른 문명의 이기(利器) 처럼 잘만 사용하면 또 다른 나의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도 있지만 관리를 소홀히 했을 때에는 부작용에 시달려야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